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릴레이 시승 - 더 뉴 팰리세이드 (디알엠커뮤니케이션, DRM커뮤니케이션)

■ 행 사 명 ■

현대자동차 릴레이 시승 - 더 뉴 팰리세이드

■ 행사 날짜 ■

2022년 05월 27일 ~ 06월 10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DRM 포스트지기입니다 :)

[오늘의 소식]

현대자동차 릴레이 시승 - 더 뉴 팰리세이드

출처)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SUV 라인업의 맏형인 팰리세이드가 4년 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온 사실, 알고 계신가요? 워낙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인 만큼 첫 공개부터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효자 모델입니다.

이 매력적인 더 뉴 팰리세이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는 과정에서 디알엠커뮤니케이션이 함께 했습니다. 어떻게?

릴레이 시승을 통해서 말이죠!

릴레이 시승을 통해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에게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차량을 받은 이들이 시승 후 콘텐츠를 만들면서 더 뉴 팰리세이드에 대한 미디어 홍보가 이뤄지고. 여기서 디알엠은 차량 제공부터 반납까지 모든 릴레이 시승 행사 과정을 담당하면서 완벽한 시승 행사가 될 수 있게끔 노력한 일등공신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디알엠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이번 릴레이 시승 행사를 진행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행사 진행 이전,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와 함께 행사장에 도착한 시승 차량들. 공장에서 출고돼 행사장에 입고된 따끈따끈한 신차 행렬이 사뭇 낯설게 느껴집니다. 단순히 차량을 주차하는 게 아니라 위치부터 배열까지 그야말로 '칼각'을 이뤄내면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이런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디알엠의 행사 진행력을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완벽한 사전 준비를 거치는 모습입니다. 차량 컨디션 체크부터 세차, 번호판 등록 등 첫 출고가 진행되기 전 모든 과정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준비하면서 디알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행사 완성도의 차이가 만들어졌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디알엠이기에 가능한 디테일의 차이인 셈!

차량 최초 입고부터 점검, 세차와 주유까지. 모든 준비과정을 마치고 이제 차량을 시승하게 될 분들에게 안전하게 출고될 일만 남은 상황. 칼각으로 주차해 놓은 차량들의 모습만 봐도 그 준비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릴레이 시승, 단순히 시승차 입고와 출고 과정, 두 단계로 볼 수 있지만 그 안에는 정말 많은 준비와 노력, 그리고 행사를 진행하는 담당자들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행사입니다. 더군다나 작은 실수와 방심이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자동차 행사인 만큼 디알엠은 더욱 신경 써서 최고의 시승 행사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매일 준비하고 있답니다.

모든 사전 준비를 마치고 이제는 시승자들이 더 뉴 팰리세이드를 만날 시간! 약 50대의 더 뉴 팰리세이드 군단이 행사장에 늠름하게 주차돼 있는 모습입니다.

무사히 출고를 마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게 있는데, 바로 반납 후 검수 과정입니다. 디알엠이 담당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과 큰 차이점이 있다면 이번 행사에서는 수십여 대의 더 뉴 팰리세이드가 특정 시간에 맞춰 시승 종료 후 다시 들어오는 상황이 있었다는 점인데요, 수십여 대의 차들이 들어와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디알엠의 노하우가 여기서 바로 드러납니다. 차에 이상은 없는지, 시승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차량 반납과 함께 내·외관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끔 노력하는 디알엠. 각종 미디어에 노출되는 차량들인 만큼 세심하게 살펴보는 과정이 더해진 것이죠.

단순히 내·외관만 살펴보는 게 아니라, 이전 시승자가 운행한 시승 기록들까지 꼼꼼히 초기화하면서 다음 차수에 시승하는 인원들이 언제나 새 차를 받아 타는 느낌이 들게끔 세심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검수 과정을 마치고 이어 타게 될 새로운 시승자들을 만나기 전 꼼꼼한 세차와 주유는 필수. 반납 후 이뤄지는 재출고 과정을 포함해 현장에 방문한 시승자들과 차량을 운송하게 될 탁송 기사님들께 차량 출고 안내를 도와드리면서 릴레이 시승 행사를 이어갑니다. 현장에 함께하는 사람들은 물론, 만나는 사람들에게도 항상 친절함을 갖춰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두는 센스!

이렇게 꼼꼼한 행사 과정을 통해 또 한 대의 더 뉴 팰리세이드가 시승자에게 출고됩니다. 출고된 차량들은 이후 콘텐츠로 재가공돼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죠. 행사 당일 모든 출고 과정이 끝난 뒤에도 차량들이 안전하게 출고지를 떠나는지 확인하고 후속 상황에 대응하면서 한 차수 한 차수씩 모든 릴레이 시승 행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완성되는 릴레이 시승 행사. '자동차'를 다루는 만큼 담당자와 진행 스탭들이 더 안전하고 더 꼼꼼하게, 큰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끔 현장에서 뛰어주었기에 지금의 릴레이 시승 행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릴레이 시승을 통해 출고된 시승차들이 콘텐츠로 만들어지고, 다시 사람들이 그 콘텐츠를 접하는 과정에서 디알엠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신차 홍보에 있어서 디알엠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활약하며 기틀을 다져주는 행사의 뿌리같은 존재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행사는 디알엠"

디알엠 포스트지기는 새로운 행사와 프로젝트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디알엠이 만들어낼 다양한 행사들을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행사 프로모션 문의

(주)디알엠커뮤니케이션

TEL. (02) 3141-3151 / (010) 4737-3141

사업자 정보 표시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